플랫폼의 선택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2월 26일 | 0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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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에는 이 가상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도구와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학습이 재미있어졌습니다. 카훗도 그 중 하나다. 흥미진진한 게임, 퀴즈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학습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몇 분 안에 퀴즈가 만들어지고 공유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퀴즈와 게임을 구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카훗이란? 카훗은 무슨 뜻인가요? 게임 기반 학습 플랫폼입니다. 제작자는 화면에 질문을 만들어 표시하고 학생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합니다. 교사는 이 플랫폼을 통해 설문조사와 설문조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즈존으로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Depositphotos Kahoot은 또한 평가 및 평가를 통해 학생의 수행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전형적인 전통적인 평가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이를 통해 Kahoot 교사는 퀴즈, 게임, 설문 조사 및 설문 조사를 통해 재미있는 과정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더 말할 것도 없고, Kahoot! 모든 학생들이 좋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교사와 교육자가 학습을 쉽고 즐겁고 흥미롭게 만드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쉬운 무료 인터페이스입니다. VISION Kahoot의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계의 리더가 되십시오. 모든 사람의 숨겨진 재능과 잠재력을 탐색합니다. 놀이와 연결을 통한 학습. MISSION 임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목표를 이해합시다. 학습을 눈에 띄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든 사람이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여 교육 분야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책 같은 지식에서 실시간으로 재미있는 학습으로 전환하세요. 연결성과 협업을 촉진합니다. 카훗의 특징 Kahoot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작자 기능 몇 분 안에 퀴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 사용 가능. 그 중에서 훌륭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 가져오기 기능. 문제 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억 개 질문 중에서 탐색하고 선택하십시오. 여러 Kahoots를 혼합하는 옵션입니다. iOS 앱에서 그림을 삽입하는 기능입니다. 질문에 YouTube 동영상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Kahoot 교사는 퀴즈, 설문 조사, 퍼즐 및 슬라이드와 같은 여러 질문을 하나의 형식으로 혼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고품질 이미지를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게임 플레이 학습을 상호작용적이고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게임은 비디오를 통해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잠재력에 따라 게임을 만듭니다. 집이나 교실에서 쉽게 놀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퀴즈 작성자는 퀴즈에 객관식 질문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참/거짓 질문을 통해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사용자는 질문의 수준에 따라 시간 유연성을 염두에 둘 수 있습니다. 퀴즈 작성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퍼즐 옵션을 통해 학습하는 학생들의 이해도를 평가합니다. 슬라이드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보고서 및 분석 Kahoot 교사는 스프레드시트에서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진행 수준에 플랫폼의 선택방법 대한 보고서의 가시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교사는 다른 교사 및 학교 행정실과 보고서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개별화된 학습이 가능합니다. 공유와 조직 Kahoot의 다른 사용자와 게임을 공유할 수 있는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Teams, Google Classrooms 및 Apple Schoolwork와 학생 중심 과제를 공유하세요. Kahoot을 주제별로 또는 주제별로 다른 폴더로 구성하는 기능. 많은 교사들이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Depositphotos 카훗과 SAMR 모델 SUBSTITUTION 기존의 종이 퀴즈와 달리 학생들은 이 퀴즈에 참여하여 단원을 마친 후 질문에 답합니다. AUGMENTATION 형성 평가 과정을 가상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지식, 학습, 독특한 학습 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퀴즈 중에 동영상과 사진을 삽입하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MODIFICATION Kahoot은 지식과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미리 디자인한 미리 설계된 퀴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REDEFINITION Kahoot에서는 수많은 참가자가 실시간으로 게임을 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생산적이고 잘 정의된 Kahoot의 SAMR 모델이었습니다. 이제 Kahoot의 장단점을 다룰 차례입니다. 강의실에서 Kahoot의 이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카훗의 장점 Kahoot은 오늘날의 가상 학습 세계에서 매우 유익하고 뛰어난 도구입니다. 이점으로 인해 학습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Kahoot의 심층적인 장점입니다. Kahoot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장점은 학생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시각적이고 독특한 유형의 퀴즈이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즐깁니다. 학생들의 관심도가 높기 때문에 교사들은 퀴즈와 설문조사를 통해 이해도를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Kahoot은 단조로움과 지루함을 줄이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활기차고 활기찬 플랫폼입니다. 교사에 대한 평가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hoot은 동기 부여를 통해 학생들 사이에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수강생의 출석률이 높아져 학생들의 성취도가 높아졌습니다. 기존 방식의 형성 평가에 대한 두려움과 학생들의 좌절 수준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이것이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Kahoot의 이점입니다. 카훗의 단점 동전의 양면처럼 Kahoot을 사용하는 특정 이점에도 불구하고 다른 단점도 있습니다. 이제 단점이나 우리가 말하는 것을 이해합시다. Kahoot의 중요한 단점 중 하나는 학생의 진도 수준을 추적하는 것이 복잡한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동일한 플랫폼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강력한 WiFi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배경 음악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학생이 목표에서 벗어나게 만듭니다.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연결되면서 경쟁 수준이 높아져 아이들 사이에 스트레스와 분노가 생길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제트의 가용성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Kahoot이 교육계에서 성공적인 리더가 되는 길에 몇 가지 장애물이었습니다. 그러나 단점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한 효율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학습 도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Depositphotos 카훗 FAQ 1. 무엇에 도움이 되나요? 카훗! 대화형 게임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놀라운 학습 도구입니다.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이자 모바일 및 태블릿 친화적입니다. 교사와 학생이 몇 분 안에 게임과 퀴즈를 만들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2. 학년과 연령대는 어떻게 됩니까? 5-18세의 연령 제한이 있는 K-12 학년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어떤 표준에 매핑되어 있습니까? 전체 초점은 학습의 WHAT 기능보다 학습의 HOW 기능에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콘텐츠는 귀하가 가르치는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조정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제공하는 콘텐츠와 관련된 특정 표준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에 의해 정해진 표준에 따라 게임을 만들거나 탐색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책정 모델은 무엇입니까? Kahoot의 기본 버전은 무료입니다. 기능이 더 강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할 계획이라면 확실히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5. 주변에 다른 서비스가 있습니까? 아니요, 그것을 중심으로 한 다른 서비스는 없습니다. 게임을 만들고, 디자인하고, 탐색하고, 플레이하는 독립적인 플랫폼입니다. 6. 무엇이 카훗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재미있고 활기찬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독특한 플랫폼입니다. 교육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토론과 협업 및 동기 부여가 가능합니다. 학습자가 숨겨진 타고난 재능과 능력을 찾거나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배경, 음악, 게임 역학 및 가상 순간을 통해 실시간 경험을 제공합니다. 7.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을 위해 어떻게 설계되었습니까? 고유성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접근성 포괄성 이를 통해 백벤쳐를 첫 번째 벤치맨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수줍은 학생에서 활동적인 학생으로, 지루한 학생에서 활기찬 학생으로의 이러한 변화는 Kahoot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주요 동기와 사명은 기술이 효과적인 협업을 통해 학습자를 하나로 모으고 잠재력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극대화하는 플랫폼으로 작동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상 세계의 창조자 또는 혁신가가 설계한 창의성 주도형 비즈니스입니다. 8. 여기에서 작동하는 교수 설계 원칙은 무엇입니까? 다음을 생성하여 긍정적인 전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최초의 플랫폼 또는 매체입니다. 협동 감정 사이 본딩 이러한 속성은 기술의 도움으로 순식간에 개발됩니다. 교실에서 Kahoot을 사용하는 효과적이고 심층적인 프로세스 중 하나는 학생들이 크리에이터 겸 플레이어가 되도록 도전하는 것입니다. 이 생각이 아이들의 마음에 자리 잡으면 조사를 하도록 격려받을 것입니다. 이 연구는 논리적 사고, 창의성, 질문 기술 및 프레젠테이션 기술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촉진자가 될 것입니다. 학습을 향상시키는 사회적 참여 환경을 조성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교사가 게임과 활동을 통해 전체 내용을 가르치는 것이 수업의 핵심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Kahoot에서 학습 내용을 작성합니다. 많은 교사들에게 수업을 소개할 때나 강의나 토론 사이에 보조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조 역할을 합니다. 지루함을 줄이기 위한 활력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외 과정으로 학생들에게 퀴즈나 퍼즐 형식으로 숙제를 주어 스스로 학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플랫폼의 선택방법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hoot은 또한 학생들이 탐색 및 연구를 통해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서 전문성 개발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교실에서도 가족이나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해에 대한 지식을 급우들과 공유함으로써 이 생산적인 학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카훗!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교육 분야에서 마법과도 같은 게임 체인저 도구입니다. 그것은 교사와 학생의 삶 모두에서 개혁자나 촉진자에 불과합니다. 재미있는 학습을 통해 학생들 사이에 참여, 참여, 동기 부여 및 기쁨을 심어주기 때문에 모두에게 사랑받는 도구입니다. 아이들은 재미있는 Kahoot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옳은 말을 했다. A classroom without Kahoot! is like a car without petrol or wheels. 카훗! 다양한 교육자와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태그라인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Explore and enter the world of dreams of new learning through fun. 그것에 중독되면 학생들 사이의 학습 분야에서 마법을 일으킬 것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모든 교육자와 교사는 이것을 교수-학습 과정에 통합해야 합니다. 수백만 사용자의 마음에 도달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야합니다. 교사든 학생이든 모두가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짧은 기간에 학습을 훌륭하고 마법처럼 만듭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학습 게임입니다. 시도 해봐!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방문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

어떤 산업이든 경쟁은 불가피합니다. 대기업과 기존 기업은 제품이나 서비스와 상관없이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 기반이 있는 오래된 회사로 인해 중소기업이 업계에서 입지를 구축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필요한 모든 비즈니스 운영과 별개로 오늘날에도 확고한 디지털 입지를 확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 고객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에서 경쟁업체의 활동을 조사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 수행의 중요성

경쟁사 조사는 디지털 시대가 시작되기 전부터 존재해 온 마케팅의 필수 요소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강력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경쟁 연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매우 흡사하다고 할 수 있다. 벤치마킹 도구 또는 경쟁업체의 비즈니스 전략을 더 깊이 이해하고, 자신의 입지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비즈니스 이점을 위해 모범 사례를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념입니다.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에는 행동, 고객, 인구 통계 및 기타 다양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경쟁업체의 비즈니스 관련 활동을 수집한 다음 이러한 세부 정보를 분석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을 수행하려면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올바른 도구에서 사용하여 귀중한 정보를 추출해야 합니다. 이제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을 정의하려고 합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 수행

디지털 경쟁 분석으로 시작하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과 정보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작게 시작하고 작업에 익숙해지면 사용 가능한 데이터로 천천히 이동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관련성 있고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분석 결과는 이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즉각적인 경쟁, 즉 적극적으로 경쟁하는 경쟁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경쟁자도 있습니다.

  • 주요 경쟁자- 그들은 당신의 명백한 경쟁자이며 두 사람 모두 동일한 잠재 고객 그룹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2차 경쟁자 – 직접적인 경쟁자는 아니지만 귀하와 비슷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타겟 고객은 당신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직접적인 경쟁자는 아니지만 비즈니스를 확장하려고 할 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쟁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 다음 이를 분석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그들의 웹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분석 확장

지금 당장의 경쟁자에 대해 철저하게 파악했으므로 이제 분석 범위를 확장할 적기입니다. 시장이나 업계의 모든 경쟁자를 살펴보십시오. 작업해야 할 영역을 생각하고 다시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경쟁업체가 다른 언어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청중의 친밀도도 살펴봐야 합니다. 페이지를 보고 고객과 잠재 고객이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브랜드를 확인하세요. 이것은 청중이 원하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 분석을 실행하는 것은 중요한 단계입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청중의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청중이 콘텐츠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려주는 데도 효율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에서 콘텐츠의 성능을 벤치마킹해야 합니다. 시장, 산업 또는 지역과 같은 광범위한 집합에 대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 및 유기적 벤치마크를 모두 선택하여 비즈니스에 효과가 있는 것과 효과가 없는 것을 이해할 수 플랫폼의 선택방법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콘텐츠와 경쟁업체 콘텐츠의 성공률을 빠르게 볼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등 온라인에 있는 모든 유형의 콘텐츠를 벤치마킹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디오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상당히 인기를 얻고 있으므로 효율적인 벤치마킹을 위해 비디오를 제외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유료 광고 및 프로모션을 추적해야 합니다. 경쟁자가 무엇을 홍보하는지 살펴보고 전략적 목표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작업하십시오. 유료 광고와 캠페인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클릭률을 높여 비용을 절감하고 ROI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 단어

실행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경쟁 분석 시간이 걸리다. 따라서 인내심을 갖고 보유한 데이터에 집중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어야 합니다.

카훗 It | 카훗(Kahoot It) Kahoot Minecraft Quiz 상위 78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카훗 it – 카훗(Kahoot it) Kahoot minecraft Quiz“?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da.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a.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Wolfstream Boygame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회 및 좋아요 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카훗 it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카훗(Kahoot it) Kahoot minecraft Quiz – 카훗 it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카훗으로 퀴즈 푸는 방법을 영어로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카훗 it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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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훗(Kahoot it) Kahoot minecraft Quiz

카훗(Kahoot it) Kahoot minecraft Quiz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카훗 it

  • Author: Wolfstream Boyga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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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Published: 2022. 6.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0RFZHpM9-A

kahoot.it 카훗, 퀴즈 프로그램 등록 및 사용해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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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가워요. 다양한 지식을 나누는 모나리자입니다.

이번 시간은 kahoot.it 카훗, 학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퀴즈 문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Kahoot!은 퀴즈 생성 응용 프로그램으로 교사와

학생이 온라인상에서 퀴즈 수업을 진행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며,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환경에서 컴퓨터 또는 모바일 등의 기기를

이용해서 교사가 문제를 출제하고 학생들이 푸는

방식으로 참여 및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칠판을 보면서 공부를 했었던 학습 및 문제 풀이

방식과 비교해서 학생 세대에 맞는 친숙한 방법을

이용하여 수업의 질적 수준을 높일 수가 있으며,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의견을 나눈다거나 토론을

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니 효율적일 텐데요.

이렇게 공부한 내용을 퀴즈 또는 퍼즐 같은 게임,

놀이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학습효과도 매우 뛰어난 것으로

알라져 있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기기로 이용할 수 있지만 익스플로러보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을 하는게 더 안정적이고

최적화되어 있는 상태라고 하니 크롬 환경에서

실행하는 게 좋을 것이며,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kahoot.it 카훗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활용하면 도움 될 거예요.

시작을 하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상단 쪽에 [Sign up]

버튼을 눌러 이동하시면 되겠고 연결되면 4가지

선택 사항이 나올 텐데 선생님이면 [teacher]를

어떤 직장인지 선택하면 될 것이며 등록 방법은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이메일 중 본인이

생각하기에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

(올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까이 볼 수 있어요)

저의 경우 Google 계정이 있어 로그인을 하려고

했으며 계정 주소가 표시되면 클릭하시면 되고요.

다음으로 디테일한 정보를 적어야 되는데 여기서

required만 입력하면 되겠고 optional의 경우

입력하지 않아도 상관 없을 것이며, 사용하려는

이름은 글자 또는 숫자 밑줄만 허용된다고 하니

예시로 적은 Pick a username을 참고해보세요.

이용약관 및 정보, 제안, 권장 사항 및 업데이트

선택 사항에 체크 후 Join Kahoot!을 누릅니다.

이렇게 kahoot.it 카훗 등록 과정을 완료하시면

계획을 선택하라고 할 텐데 게임 생성, 재생 및

검색을 위한 필수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한 [Continue for free]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환영한다고 반길 것이며 마스터링을 위한

작업과 팁, 최신 뉴스를 확인해볼 수 있을 거라고

알릴 텐데 이름 입력란이 나오지만 나중에 적어도

되고 계정을 만들었으니 본격적으로 퀴즈 만들기

및 호스트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니 우측 상단에

보이는 [Create]를 눌러 문제를 만들면 됩니다.

이동한 화면을 보시면 Quiz, Jumble, Survey가

있으니 원하는 출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되겠고요.

다음 화면에서 출제하기 위한 퀴즈의 제목, 설명,

볼 수 있는 사람, 언어를 설정하시면 되겠고 우측

이미지를 눌러 내 컴퓨터에 저장돼 있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자유롭게 불러올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세팅을 하고 우측 상단에 [Ok, go]를 눌러줍니다.

이렇게 설정하여 [Add question] 버튼을 눌러서

본격적으로 문제를 만들 수 있고 저장하더라도

나중에 다시 편집하거나 공유할 수도 있을 테니

알고 계시면 되겠으며 모든 준비가 끝나면 학생이

접속하여 [Play]를 누르고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이 학습을 통해 학생의 잠재된 능력과 집중력을

충분히 향상시킬 수 있으니 분명 도움 될 거라

생각하며 이상 kahoot.it 카훗 퀴즈 프로그램의

등록 및 사용 방법을 설명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나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를 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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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hoot.it 카훗 사용법 간단 정리

kahoot은 강의를 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강의를 듣는 사람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이랍니다.

kahoot프로그램의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의자는 kahoot.com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Host가 돼서 퀴즈방을 만들고, 참가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kahoot.it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host가 제공해주는 pin번호만 입력하면 퀴즈방에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가자 입장에서는 회원가입 등의 절차가 전혀 필요 없고(host는 회원가입 필요함), 단지 host가 제공해주는 핀번호만 입력하면 퀴즈방에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다는 점이 kahoot 프로그램의 장점이랍니다. 또한 요즘은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들이 없기 때문에, 어떤 강의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그리고 퀴즈의 결과는 실시간으로 host의 화면에 보이게 되므로 참가자의 입장에서는 퀴즈에 대한 피드백을 바로바로 받을 수 있기에, 강의에 대한 집중과 능동적인 참여를 이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kahoot의 간단 사용법을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kahoot.com 가입

강의자는 Host로서 퀴즈방을 만들기 위해서는 kahoot.com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1. sign up for free 버튼을 눌러주세요.

2. teacher 버튼을 눌러주세요.

3. school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sign up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글 아이디나 마이크로소프트 아이디, 애플 아이디로 가입도 가능해요.

5. 무료로 사용해도 강의나 수업에서 활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으니 continue for free버튼을 눌러주세요.

6. 정보 입력란인데, 입력하지 않아도 지장이 없으니 Maybe later버튼을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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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hoot What Is It: 기능, 장점, 단점 및 FAQ

요즘에는 이 가상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도구와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학습이 재미있어졌습니다. 카훗도 그 중 하나다. 흥미진진한 게임, 퀴즈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학습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몇 분 안에 퀴즈가 만들어지고 공유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퀴즈와 게임을 구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카훗이란?

카훗은 무슨 뜻인가요? 게임 기반 학습 플랫폼입니다. 제작자는 화면에 질문을 만들어 표시하고 학생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합니다. 교사는 이 플랫폼을 통해 설문조사와 설문조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즈존으로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Depositphotos

Kahoot은 또한 평가 및 평가를 통해 학생의 수행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전형적인 전통적인 평가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이를 통해 Kahoot 교사는 퀴즈, 게임, 설문 조사 및 설문 조사를 통해 재미있는 과정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더 말할 것도 없고, Kahoot! 모든 학생들이 좋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교사와 교육자가 학습을 쉽고 즐겁고 흥미롭게 만드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쉬운 무료 인터페이스입니다.

VISION

Kahoot의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계의 리더가 되십시오.

모든 사람의 숨겨진 재능과 잠재력을 탐색합니다.

놀이와 연결을 통한 학습.

MISSION

임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목표를 이해합시다.

학습을 눈에 띄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든 사람이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여 교육 분야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책 같은 지식에서 실시간으로 재미있는 학습으로 전환하세요.

연결성과 협업을 촉진합니다.

카훗의 특징

Kahoot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작자 기능

몇 분 안에 퀴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 사용 가능. 그 중에서 훌륭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 가져오기 기능.

문제 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억 개 질문 중에서 탐색하고 선택하십시오.

여러 Kahoots를 혼합하는 옵션입니다.

iOS 앱에서 그림을 삽입하는 기능입니다.

질문에 YouTube 동영상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Kahoot 교사는 퀴즈, 설문 조사, 퍼즐 및 슬라이드와 같은 여러 질문을 하나의 형식으로 혼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고품질 이미지를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게임 플레이

학습을 상호작용적이고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게임은 비디오를 통해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잠재력에 따라 게임을 만듭니다. 집이나 교실에서 쉽게 놀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퀴즈 작성자는 퀴즈에 객관식 질문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참/거짓 질문을 통해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사용자는 질문의 수준에 따라 시간 유연성을 염두에 둘 수 있습니다.

퀴즈 작성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퍼즐 옵션을 통해 학습하는 학생들의 이해도를 평가합니다.

슬라이드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보고서 및 분석

Kahoot 교사는 스프레드시트에서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진행 수준에 대한 보고서의 가시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교사는 다른 교사 및 학교 행정실과 보고서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개별화된 학습이 가능합니다.

공유와 조직

Kahoot의 다른 사용자와 게임을 공유할 수 있는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Teams, Google Classrooms 및 Apple Schoolwork와 학생 중심 과제를 공유하세요.

Kahoot을 주제별로 또는 주제별로 다른 폴더로 구성하는 기능.

많은 교사들이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Depositphotos

카훗과 SAMR 모델

SUBSTITUTION

기존의 종이 퀴즈와 달리 학생들은 이 퀴즈에 참여하여 단원을 마친 후 질문에 답합니다.

AUGMENTATION

형성 평가 과정을 가상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지식, 학습, 독특한 학습 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퀴즈 중에 동영상과 사진을 삽입하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MODIFICATION

Kahoot은 지식과 학습을 향상시키기 플랫폼의 선택방법 위해 다른 사람들이 미리 디자인한 미리 설계된 퀴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REDEFINITION

Kahoot에서는 수많은 참가자가 실시간으로 게임을 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생산적이고 잘 정의된 Kahoot의 SAMR 모델이었습니다.

이제 Kahoot의 장단점을 다룰 차례입니다.

강의실에서 Kahoot의 이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카훗의 장점

Kahoot은 오늘날의 가상 학습 세계에서 매우 유익하고 뛰어난 도구입니다. 이점으로 인해 학습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Kahoot의 심층적인 장점입니다.

Kahoot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장점은 학생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시각적이고 독특한 유형의 퀴즈이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즐깁니다.

학생들의 관심도가 높기 때문에 교사들은 퀴즈와 설문조사를 통해 이해도를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Kahoot은 단조로움과 지루함을 줄이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활기차고 활기찬 플랫폼입니다.

교사에 대한 평가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hoot은 동기 부여를 통해 학생들 사이에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수강생의 출석률이 높아져 학생들의 성취도가 높아졌습니다.

기존 방식의 형성 평가에 대한 두려움과 학생들의 좌절 수준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이것이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Kahoot의 이점입니다.

카훗의 단점

동전의 양면처럼 Kahoot을 사용하는 특정 이점에도 불구하고 다른 단점도 있습니다. 이제 단점이나 우리가 말하는 것을 이해합시다.

Kahoot의 중요한 단점 중 하나는 학생의 진도 수준을 추적하는 것이 복잡한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동일한 플랫폼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강력한 WiFi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배경 음악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학생이 목표에서 벗어나게 만듭니다.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연결되면서 경쟁 수준이 높아져 아이들 사이에 스트레스와 분노가 생길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제트의 가용성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Kahoot이 교육계에서 성공적인 리더가 되는 길에 몇 가지 장애물이었습니다. 그러나 단점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한 효율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학습 도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Depositphotos

카훗 FAQ

1. 무엇에 도움이 되나요?

카훗! 대화형 게임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놀라운 학습 도구입니다.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이자 모바일 및 태블릿 친화적입니다. 교사와 학생이 몇 분 안에 게임과 퀴즈를 만들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2. 학년과 연령대는 어떻게 됩니까?

5-18세의 연령 제한이 있는 K-12 학년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어떤 표준에 매핑되어 있습니까?

전체 초점은 학습의 WHAT 기능보다 학습의 HOW 기능에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콘텐츠는 귀하가 가르치는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조정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제공하는 콘텐츠와 관련된 특정 표준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에 의해 정해진 표준에 따라 게임을 만들거나 탐색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책정 모델은 무엇입니까?

Kahoot의 기본 버전은 무료입니다. 기능이 더 강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할 계획이라면 확실히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5. 주변에 다른 서비스가 있습니까?

아니요, 그것을 중심으로 한 다른 서비스는 없습니다. 게임을 만들고, 디자인하고, 탐색하고, 플레이하는 독립적인 플랫폼입니다.

6. 무엇이 카훗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재미있고 활기찬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독특한 플랫폼입니다. 교육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토론과 협업 및 동기 부여가 가능합니다. 학습자가 숨겨진 타고난 재능과 능력을 찾거나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배경, 음악, 게임 역학 및 가상 순간을 통해 실시간 경험을 제공합니다.

7.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을 위해 어떻게 설계되었습니까?

고유성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접근성

포괄성

이를 통해 백벤쳐를 첫 번째 벤치맨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수줍은 학생에서 활동적인 학생으로, 지루한 학생에서 활기찬 학생으로의 이러한 변화는 Kahoot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주요 동기와 사명은 기술이 효과적인 협업을 통해 학습자를 하나로 모으고 잠재력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극대화하는 플랫폼으로 작동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상 세계의 창조자 또는 혁신가가 설계한 창의성 주도형 비즈니스입니다.

8. 여기에서 작동하는 교수 설계 원칙은 무엇입니까?

다음을 생성하여 긍정적인 전망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최초의 플랫폼 또는 매체입니다.

협동

감정

사이

본딩

이러한 속성은 기술의 도움으로 순식간에 개발됩니다. 교실에서 Kahoot을 사용하는 효과적이고 심층적인 프로세스 중 하나는 학생들이 크리에이터 겸 플레이어가 되도록 도전하는 것입니다. 이 생각이 아이들의 마음에 자리 잡으면 조사를 하도록 격려받을 것입니다. 이 연구는 논리적 사고, 창의성, 질문 기술 및 프레젠테이션 기술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촉진자가 될 것입니다. 학습을 향상시키는 사회적 참여 환경을 조성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교사가 게임과 활동을 통해 전체 내용을 가르치는 것이 수업의 핵심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Kahoot에서 학습 내용을 작성합니다.

많은 교사들에게 수업을 소개할 때나 강의나 토론 사이에 보조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조 역할을 합니다. 지루함을 줄이기 위한 활력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외 과정으로 학생들에게 퀴즈나 퍼즐 형식으로 숙제를 주어 스스로 학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hoot은 또한 학생들이 플랫폼의 선택방법 탐색 및 연구를 통해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서 전문성 개발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교실에서도 가족이나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해에 대한 지식을 급우들과 공유함으로써 이 생산적인 학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카훗!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교육 분야에서 마법과도 같은 게임 체인저 도구입니다. 그것은 교사와 학생의 삶 모두에서 개혁자나 촉진자에 불과합니다.

재미있는 학습을 통해 학생들 사이에 참여, 참여, 동기 부여 및 기쁨을 심어주기 때문에 모두에게 사랑받는 도구입니다. 아이들은 재미있는 Kahoot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옳은 말을 했다. A classroom without Kahoot! is like a car without petrol or wheels.

카훗! 다양한 교육자와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태그라인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Explore and enter the world of dreams of new learning through fun. 그것에 중독되면 학생들 사이의 학습 분야에서 마법을 일으킬 것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모든 교육자와 교사는 이것을 교수-학습 과정에 통합해야 합니다. 수백만 사용자의 마음에 도달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야합니다. 교사든 학생이든 모두가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짧은 기간에 학습을 훌륭하고 마법처럼 만듭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학습 게임입니다. 시도 해봐!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방문

kahoot.it 카훗 가입하기, 사용 방법

코로나 이후 비대면 교육이 많아졌습니다. 기본 교육인 학교에서도 그렇지요. 유용한 툴이 있습니다. 바로 kahoot.it 카훗 플랫폼인데 노르웨이에서 만든 아주 신박하면서도 재미있는 교육용 플랫폼입니다. 게임을 즐기듯 배울 수 있어 학생들이 좋아합니다.

아이든 어른이든 재미가 있으면 몰입을 쉽게 합니다. 학교 뿐만 아니라, 과외할 때도 쓸 수 있고, 누군가 가르치고, 누군가 배우는 곳이 있다면 어디에서든 kahoot.it 카훗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가능해요. 유료 버전도 있지만, 무료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kahoot.it 카훗 가입

가입하는 게 어려울 건 없습니다. 이곳은 다른 곳과 달리 역할에 따라 다를 뿐입니다.

kahoot.it 카훗 공식 웹사이트(바로 가기)에 가서 sign up 버튼을 눌러 가입해주면 됩니다.

선생님/학생/개인/프로페셔널로 가입하면 됩니다. 역할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저는 프로페셔널로 가입해서 쓰고 있어요. 구글, 애플 등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쓸 수도 있습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해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kahoot.it 카훗 사용법, 활용하기

kahoot.it 카훗을 사용하는 건 간단합니다. 문제(퀴즈)를 만들고, 그걸 공유하면 됩니다. 그러면 공유받은 학생들은 문제를 풀면 되는 것이지요.

문제는 다양하게 만들 수 있고, 샘플도 있으니 활용해서 나만의 문제를 만들면 되겠습니다. 이미지 등을 활용해서 여러 형태로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문제 제목을 쓰고, 내용을 만들고, 보기를 만들고, 답을 설정하고 업데이트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공유만 하면 되니 간편하지요. 한 번 활용해보세요. 막상 써보면 어려울 게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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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캐드 학생용 다운로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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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에 대한 정보 카훗 it

다음은 Bing에서 카훗 it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복지부 "비대면진료 효율적 시행되도록 입법 추진"

보건복지부가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가이드라인(안)을 발표하며, 비대면진료의 입법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28일 보건복지부는 서울 강남구에 소재 닥터나우 본사에서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보건복지부에서는 이창준 보건의료정책실장 직무대리, 고형우 보건의료정책과장, 하태길 약무정책과장 등이 참석했고, 닥터나우‧엠디스퀘어‧쓰리제이 등 플랫폼 업계 대표들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권용진 교수 등 전문가가 참석했다.

보건복지부는 28일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가이드라인(안)을 발표했다.

이창준 보건의료정책실장 직무대리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한시적 비대면 진료를 시행했고, 재택치료와 연관된 비대면 진료까지 하면 3천만건이 넘는다”라며“비대면 진료라는 용어를 쓴지 얼마 안 됐지만 10여년 전부터 논의해왔고, 시행 방안이나 방법에 대해 의료계와 갈등, 사회적 이슈가 지속됐던 것도 사실이다. 시범사업을 제한된 지역에서 해오고 있는데 2년동안 코로나19를 겪으며 비대면 진료의 안전성‧유효성에 대한 경험이 축적되고, 이를 바탕으로 의료법의 근거를 마련해 제도화하려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자리는 제도화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약계의 수용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마련됐다. 2년 반 시행해 오면서 중개업체나, 서비스가 기준 없이 제공돼 왔다. 또 중개가 확산되고 많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아졌지만 부작용 문제도 제기됐고, 의료와 약물 오남용에 대한 우려도 있다”라며 “그런 우려를 전달하고, 우려가 생기지 않도록 현장에서 플랫폼의 선택방법 의료기관·약국 등에 대한 국민의 선택권을 보호하고, 대면 원칙하에 보완적 시행하는 비대면 진료, 의료인 및 약사의 전문성 존중 등 3가지 측면에서 비대면 진료 서비스가 제공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영업이 보건의료법령 및 보건의료질서를 저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마련한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가이드라인(안)’에 대한 의견과 함께 비대면 진료에 대한 업계 등의 의견을 청취를 위해 마련됐다.

발표된 비대면 진료 가이드라인에는 ▲의료기관과 약국이 환자의 본인 여부를 확인 방법 마련 ▲환자의 의료인(의료기관) 직접 선택 ▲환자의 약국 직접 선택 ▲대체 조제 명시 ▲처방전 재사용 금지 내용 명시 ▲처방의약품 약품명, 효과, 가격 등 정보 안내 금지 ▲환자의 이용 후기에 환자 유인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방안 마련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이창준 보건의료정책실장 직무대리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잘 플랫폼의 선택방법 적용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 의약단체와 여러 차례 의견을 조율해 반영했고, 의약계의 우려가 불식될 수 있도록 해나갈 것”이라며 “플랫폼 업체들이 마련된 가이드라인을 적극 준수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또 “개인적으로 비대면을 이용한 적 없지만 오늘 자리에서 의견을 듣고, 취약계층, 의료이용이 높은 만성질환, 의료이용이 어려운 지역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시행될 수 있도록 고민해나가고, 의약단체와 논의해 입법될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2022.07.18 2022.04.20 2022.03.21 2021.10.20

보건복지부는 28일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업체 간담회를 진행했다.

정부는 코로나19로부터 지역사회 감염을 방지하고 의료기관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염으로부터 의료인·환자·의료기관 등을 보호하기 위해 지난 2020년 2월24일부터 한시적으로 비대면 진료를 허용해 왔다. 지난 해 11월에는 비대면 진료 시 의약품 오·남용 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한시적 비대면 진료 특정의약품 처방 제한 방안’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대책도 내놓고 있다.

특히 이날 발표된 한시적 비대면 진료 중개 플랫폼 가이드라인(안)은 플랫폼의 중개 서비스 제공에 따른 이용자의 의약품 오·남용, 환자의 선택권 제한 등의 문제가 우려됨에 따라 의약계의 의견을 수렴해 마련됐다. 복지부는 이날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가이드라인에 최종 반영해 확정‧공고한다는 방침이다.

아이오닉6 고화질 가격표 공개, 보조금 100% 롱레인지 트림? 빠른 출고 방법?

안녕하세요. 연못구름입니다. 현대차의 두 번째 순수 전기차, 아이오닉6가 공개되면서 반응이 뜨거웠어요. 디자인에는 호불호가 있었고요. 500km가 넘는 주행거리는 동급 최고라는 반응도 동시에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롱 레인지 이륜의 주행 거리는 524km로, 이 기준은 18인치 타이어 기준이고요. 20인치 타이어의 경우 452km로, 72km나 차이가 발생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셔야 할 것 같네요. 1회 충전 시 타이어의 사이즈만으로도 이 정도 차이라면 정말 상당하죠. 그래서 연비가 중요하신 분들이라면 18인치를 선택하시라고 먼저 알려드리고 시작할게요.

그럼 사전 계약표를 볼게요. 크게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롱 레인지 차량과 스탠다드, 2가지로 출시가 됩니다. 롱 레인지는 이륜과 사륜으로 나눠지고요. 77.4kWh의 배터리로 스탠다드 53kWh보다 훨씬 큰 용량이라서,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주행거리죠. 반면 스탠다드는 이륜 1가지로만 출시가 되고요. 기억하셔야 할 점은 아이오닉5 스탠다드에서는 사륜을 선택할 수 있었죠. 하지만 아이오닉6의 스탠다드에서는 사륜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이 아이오닉5와 다른 점이라서 꼭 기억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전기차에서 주행 거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죠? 주행 거리를 아이오닉5와 비교해 볼게요. 아이오닉5는 최장 거리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이 롱 레인지 이륜으로, 458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짧게, 최소 거리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은 당연하겠지만 스탠다드 사륜으로, 319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6의 최장 거리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은 롱 레인지 이륜으로, 524km를 주행할 수 있고요. 이렇게 된다면 동일 사양 기준 시에 66km를 더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이 아이오닉6이고요. 최대 주행 거리인 524km는 실제 환경이라면 아마 600km도 충분히 주행할 수 있기 때문에 주행 거리의 체감 차이는 더욱 커질 것 같네요.

최소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은 당연하겠지만 스탠다드 이륜 차량이고, 367km를 주행할 수 있고요. 아이오닉5에 비해서 주행거리가 크게 늘어났는데요. 내연기관 차량이라면 공차 중량이 연비에 큰 영향을 미쳤는데요. 아이오닉6에서는 공기저항계수를 크게 낮추면서 연비를 얻게 된 것이죠. 특히 롱 레인지 사륜 차량도 18인치의 타이어를 적용한 경우라면 무려 510km를 주행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오닉6는 500km 시대를 열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가격을 보시죠. 스탠다드의 가격은 5,400~5,450만 원으로, 의도적으로 보조금 100% 구간에 맞춘 것을 알 수 있네요. 따라서 스탠다드는 5,500만 원 미만의 가격으로 100%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더 알려드리지만, 아이오닉6의 스탠다드는 사륜이 없다는 점, 이륜만 제공된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롱 렌즈의 가격은 익스클루시브가 5,850만 원에서 시작이 되고, 익스클루시브 플러스 6,100만 원, 프레스티지는 6,400만 원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롱 레인지에서는 보조금 100%를 받지 못하게 되는 것이죠.

현대차는 롱 레인지 트림에 E-Lite이트 트림을 신설했는데, 이 트림은 의도적으로 보조금 100%를 받을 수 있게 설계가 되었네요. 가격은 5,450~5,500만 원이라서 결국 롱 레인지 차량도 보조금 100%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죠. 하지만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이미 예상하셨겠지만, 롱 레인지에 77.4kWh의 배터리가 장착되는데, 스탠다드는 53kWh의 배터리가 장착되죠. 어떻게 가격을 낮출 수 있었을까요? 방법은 딱 한 가지밖에 없습니다. 편의 사항을 대폭 낮춘 것이라서, 이건 내용을 꼭 확인하고 넘어가야 할 것 같네요.

E-Lite 트림의 내용을 보면 익스클루시브 대비 미적용 품목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즉, 롱 레인지 익스클루시브에서 기본으로 적용되지만 빠진 품목을 꼼꼼하게 체크해 보라는 것이겠죠. 오토플러시 도어 핸들이 빠지고요. 가죽 스티어링 휠에는 열선 기능과 인터렉티브 픽스 라이트 기능이 빠집니다. 뒷좌석 중앙에 있는 센터 암레스트도 빠지고요. 이중 접합 유리는 1열과 2열 모두 빠지게 됩니다. 자외선 차단 유리는 사실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제외되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시트와 편의 사항에서 빠지는 것을 보면 인조 가죽 시트와 운전석 8 way 전동 시트, 운전석 2 way 럼버 소프트 허리 부분이죠. 그리고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가 동승석 쪽에서 빠지게 됩니다.

이런 품목을 모두 제외하고 77.4kWh의 배터리를 넣게 되었고요. 가격은 5,450~5,500만 원으로 만들게 되면서 결국 100% 보조금을 받을 수 있게 만든 트림이 바로, 롱 레인지의 E-Lite인데요. 이걸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순수 깡통 모델인데요.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분들이 영업 용도로 사용하기에 딱 적합한 모델인 것 같아요. 따라서 전동이나 관련된 편의 사항이 모두 제거가 되었기 때문에 전기차의 새로움이나 신선한 편의 사항들은 볼 수 없는 트림이고요. 반면, 롱 레인지 차량에서 멀리 이동하는 이런 경우에는 한정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또 좋은 트림이 될 수도 있겠죠.

가격이 공개되면서 선택 품목도 공개되었습니다. 선택 품목을 보면 현대 스마트센스, 컨비니언스, 컴포트 플러스, 플래티넘, 파킹 어시스트, BOSE 프리미엄 사운드, 디지털 사이드 미러, 이렇게 선택할 수 있는데 가격은 현재까지는 오픈이 되지 않았죠. 하지만 아이오닉5와 대동소이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한번 유추해 본다면 현대 스마트센스 155만 원, 컨비니어스는 잘 모르겠고요. 컴포트 플러스 90만 원, 플래티넘 잘 모르고요. 파킹 어시스트 145만 원, BOSE 프리미엄 사운드도 현재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디지털 사이드 미러의 경우 약 140만 원 정도가 될 것 같네요.

트림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것 같은데, 얼핏 보면 아이오닉5와 가격 구성면에 있어서 큰 차이가 없었기 때문에 예상보다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었지만, 옵션 구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선택한 트림에서 선택 품목을 더해 보시고 꼼꼼하게 선택하시는 지혜가 필요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전 계약은 7월 28일 10시였는데요. 휴가 시즌 등의 이유로 8월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 부분도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차량이 빨리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영업사원을 통해서 미리 말씀해 두셨다가 사전 계약 시작과 함께 빠르게 배정을 받는다면, 최소 사전 계약 첫날, 1시간 이내 또는 30분 이내에 전산에 입력이 되면서 올해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겠죠. 요즘처럼 1년, 2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서는 어쩔 수 없이 사전 계약을 빠르게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제 곧 8월에 사전 계약 일시와 시승이 진행될 것 같은데요. 시승기를 통해서 아이오닉5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이 부분도 빠르게 준비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플랫폼의 선택방법

[사진=티빙]

[사진=티빙]

티빙은 LG유플러스와 손 잡고 LG유플러스 5G·LTE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티빙팩’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카테고리팩은 LTE 프리미어 플러스 및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이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이다.

‘티빙팩’을 선택한 고객은 무제한 5G·LTE 데이터와 티빙의 인기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을 갖춘 티빙은 LG유플러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가입자 확대로 플랫폼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실제로 최근 티빙과 LG유플러스는 신규 구독 서비스인 ‘유독’에도 티빙 이용 혜택을 추가했다.

금일부터 가입할 수 있는 ‘티빙팩’은 △5G 프리미어 레귤러(월 9만5000원)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5G 프리미어 슈퍼(월 11만5000원) △5G 시그니처(월 13만원) △LTE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등 요금제 가입자라면 누구나 선택 가능한 제휴 상품이다.

‘티빙팩’은 가입 요금제에 따라 티빙 베이직과 스탠다드 이용권의 플랫폼의 선택방법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5G 프리미어 레귤러 가입자는 ‘티빙 베이직(월 7900원, 동시 시청 1회선, 최대 780p HD 화질)’ 이용권, 5G/LTE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가입자는 ‘티빙 스탠다드(월 1만900원, 동시 시청 2회선, 최대 1080p FHD 화질)’ 이용권으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다.

티빙 대외협력국 고창남 국장은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와 파라마운트+의 방대한 콘텐츠를 더 많은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티빙은 이용자와 국내외 파트너사에게 신뢰받는 ‘NO.1 K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독립 출범 후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쏟아내며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여고추리반', '환승연애', '술꾼도시여자들', '유미의 세포들' 등 인기 IP를 시즌제로 제작해 독보적인 프랜차이즈IP 전략을 선보였다.

지난 6월부터는 아시아 최초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최정상 파라마운트+의 오리지널 콘텐츠 '헤일로', '옐로우재킷'과 400여편의 영화, 시리즈 등을 제공하며 풍성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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